반디캠을 열면 창이 바로 꺼져요.... 정품 구입했는데 이럴 경우엔 어떻게 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2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최신 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한 후, 반디캠 설치폴더(C:\Program Files (x86)\Bandicam)에 있는 "bdcam_safemode"와 "bdcam_nonadmin.exe" 파일을 실행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2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