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버전의 반디캠을 설치하려면 제어판에서 구버전 반디캠을 지우고 홈페이지에서 새로 다운로드해서 설치해야하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구버전을 삭제하지 않은 상태로, 반디캠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구버전이 최신버전으로 변경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구버전을 삭제하지 않은 상태로, 반디캠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아 설치하시면, 구버전이 최신버전으로 변경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