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원하는 화면 지정을 해서
단축키로 눌러서 연속 캡펴 할수 없나요?
여기서 연속 캡쳐는 그냥 지정 정해서 원하는 페이지 수당 으로 캡쳐 돼는거 같던데요,,,
제가 원하는 장면만 단축키로 눌러서 바로 바로 캡쳐 하고 싶은데요,,,
그게,.,없네요,,, (알림창 이 뜨지 않고 그냥 바로바로 캡쳐 할수 있게요 )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이미지 탭에서 연속 캡처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Ctrl + C 단축키로 캡처한 후, 그림판/파워포인트/한글 프로그램 등에 Ctrl + V로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creen-capture/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이미지 탭에서 연속 캡처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Ctrl + C 단축키로 캡처한 후, 그림판/파워포인트/한글 프로그램 등에 Ctrl + V로 붙여넣기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creen-capture/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