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화면 녹화시 맨위에 컨트롤창 생기게 하는 방법
  • 123
  • 2021.08.22 15:33:31
  • 조회 수: 1416
  • 댓글: 1

반디캠 녹화시 맨위에 녹화 시작 일시정지 버튼등 할 수 있는 창이 항상 있었는데 사라졌습니다

(전체화면 녹화시 마우스 맨 위로 가져갈때 잠깐 생기는것 말고 화면 녹화시 항상 위에 있었던 창)

이 컨트롤창 생기고 안생기게 설정할 수 있는 방법 부탁드립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으로 녹화시, 맨 위에 뜨는 컨트롤창은 전체화면 녹화시에만 뜨게 됩니다.

이 컨트롤 창을 항상 표시하기 위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전체화면을 선택하여 "상단 컨트롤 항상 표시" 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반디캠, 전체화면 녹화

 

위와 같은 컨트롤 창이 아니라면, 어떤 컨트롤 창을 말씀하시는 것인지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