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nvidia g-sync 적용시 반디캠 오류
  • n5m
  • 2021.08.15 15:03:00
  • 조회 수: 1361
  • 댓글: 1

nvidia g-sync 지원되는 모니터와 그래픽을 사용하는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nivdia g-sync 적용시 반디캠을 실행.. 모니터을 화면 끄고 다시 켜기를 하면 g-sync 적용이 다시 되면서

반디캠 녹화는 되고 있는데 나중에 녹화된 영상은 모니터 화면 다시 켠 그 상태에서 멈춰있고 플레이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이거 무슨 오류 인지.. 알고 싶네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NVIDIA G-SYNC를 사용 안 할 경우에는 문제 없이 녹화가 가능하시나요?

녹화 모드와 녹화 대상, 그리고 컴퓨터 사양에 대해서도 자세히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