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컴퓨터에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2컴퓨터에서 녹화를 하고 있습니다.허나 녹화하는도중에는 1컴퓨터에서 동영상 소리가 안납니다.
동영상을 재생시키고 있는 1컴퓨터에서 소리가 나게 하고싶은데 방법이 없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니터 2대가 아니라, 컴퓨터 2대가 맞으신가요?
1) 장치녹화모드를 사용하여 1컴퓨터에서 동영상을 재생하여, 2컴퓨터에서 녹화를 하시나요?
-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신다면 장치 녹화 모드의 설정창도 캡처 부탁드립니다.
2) 녹화를 하는 도중에만 1컴퓨터에서 소리가 안나오시나요? 반디캠을 끄면, 1컴퓨터에서는 소리가 잘 나오시나요?
3) 더불어, 소리 설정창을 반디캠 소리 설정창과 윈도우 소리 설정창 둘 다 잘 보이게 캡처 부탁드립니다.
캡처한 이미지들과 위 질문의 대한 답변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테스트 후에,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니터 2대가 아니라, 컴퓨터 2대가 맞으신가요?
1) 장치녹화모드를 사용하여 1컴퓨터에서 동영상을 재생하여, 2컴퓨터에서 녹화를 하시나요?
- 장치 녹화 모드를 사용하신다면 장치 녹화 모드의 설정창도 캡처 부탁드립니다.
2) 녹화를 하는 도중에만 1컴퓨터에서 소리가 안나오시나요? 반디캠을 끄면, 1컴퓨터에서는 소리가 잘 나오시나요?
3) 더불어, 소리 설정창을 반디캠 소리 설정창과 윈도우 소리 설정창 둘 다 잘 보이게 캡처 부탁드립니다.
캡처한 이미지들과 위 질문의 대한 답변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테스트 후에, 추가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