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보) 반디캠은 4K 60fps 녹화가 안된다.
  • ㅇㅇ
  • 2021.08.02 08:37:51
  • 조회 수: 3131
  • 댓글: 1

만약 된다면 테스트 환경 공개해보세요

물론 못 하겠죠

 

 

 

현존 최고 사양으로도 안되니까

만약 본인이 4K 녹화를 해야 된다면 반디캠은 거르세요

 

 

 

전 반디캠 안 쓰니까 상관없는데

잘 모르는 사람들은 진짜 불쌍하죠;

국산이라니까 믿고 썼는데 개쓰레기라서

한 번뿐인 순간을 개떡같이 녹화하고

이거 왜 이러지? 하면서 시무룩해 할 모습이 눈에 선하거든요

 

 

극혐.png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사용중, 해당 문제가 있으셨나요? 

 

1) 윈도우10을 사용하는 경우(특히 노트북의 경우), 그래픽 성능 기본 설정을 변경해 봅니다.

윈도우 시작메뉴 -> 그래픽 설정 -> 클래식 앱 '찾아보기' -> C:\Program Files (x86)\Bandicam\bdcam.exe 선택 -> 옵션 -> 그래픽 기본 설정에서 '절전' 혹은 '고성능'을 선택해 봅니다.

윈도우10, 반디캠 그래픽설정

 

 

2) 더불어, 아래 도움말 페이지의 내용을 참고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반디캠으로 녹화한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