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화면 녹화시 모니터1은 이상없이 녹화가 되는대 모니터2는 처음에 됐다가 작게 녹화되거나 처음부터 작게 녹화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모니터1 1920 1080
모니터2 2550 1440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일반 탭 -> 고급 옵션에서 초기화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에 다시 녹화를 시도하면 괜찮은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일반 탭 -> 고급 옵션에서 초기화 버튼을 누르고,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에 다시 녹화를 시도하면 괜찮은지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