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계속 다시 깔라고 나오는건가요
완전 삭제 했다가 깔아도 그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에러 메시지를 캡처하여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에 반디캠을 실행하면 괜찮은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해당 에러 메시지를 캡처하여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에 반디캠을 실행하면 괜찮은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