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폰으로 강의를 들으면서 화면 녹화를 떴는데,
녹화 후에 다시 한 번 들으려고 하니 소리가 안 나옵니다.
분명히 처음 들을 때에는 이어폰으로 소리가 잘 나왔거든요.
이거 뭐죠...
녹화된 영상에서 소리를 들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 도중에 이어폰을 착용하셨나요? 녹화 중에 소리장치가 변경될 경우, 소리 녹화가 안되게 됩니다. 소리 녹화가 안된 경우,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또한, 스피커에서 이어폰 장치를 직접 선택하여 녹화하면 잘 들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녹화 도중에 이어폰을 착용하셨나요? 녹화 중에 소리장치가 변경될 경우, 소리 녹화가 안되게 됩니다. 소리 녹화가 안된 경우, 복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또한, 스피커에서 이어폰 장치를 직접 선택하여 녹화하면 잘 들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