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4로 녹화가 되는데 녹화 모드를 avi 로 바꿀려면 어떠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비디오 탭 -> 포맷 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1번 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창 비디오 탭 -> 포맷 설정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의 1번 부분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