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4만원짜리 정품 구입해서
사용하고있습니다
1시간마다 자동으로 완료되게 하였는데
게임을키면 녹화중이라고 뜨는걸 아얘 안뜨게
하고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 게임녹화모드로 녹화하시나요? fps표시 옵션을 체크해제 하면, 녹화 중 어떠한 표시도 안뜨게 됩니다.
2) 혹은, 화면 녹화 모드로 녹화하시나요? 아래 방법들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디캠을 실행한 후, [마우스 주변] 화면녹화 방식을 선택한 후, 녹화될 비디오의 크기에서 전체화면을 선택하시면, 녹화창을 감춘채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around-mouse/
- [화면 녹화] 방식에서도 전체화면을 선택 후, 상단 컨트롤 항상 감추기 옵션에 체크하시면 상단에 컨트롤바가 안뜨게 됩니다.
-만일, 전체화면이 아닌, 사각창을 사용하신다면, 녹화창 감추기(단축키: Ctrl+Alt+H) 기능을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 게임녹화모드로 녹화하시나요? fps표시 옵션을 체크해제 하면, 녹화 중 어떠한 표시도 안뜨게 됩니다.
2) 혹은, 화면 녹화 모드로 녹화하시나요? 아래 방법들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반디캠을 실행한 후, [마우스 주변] 화면녹화 방식을 선택한 후, 녹화될 비디오의 크기에서 전체화면을 선택하시면, 녹화창을 감춘채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how_to_record/around-mouse/
- [화면 녹화] 방식에서도 전체화면을 선택 후, 상단 컨트롤 항상 감추기 옵션에 체크하시면 상단에 컨트롤바가 안뜨게 됩니다.
-만일, 전체화면이 아닌, 사각창을 사용하신다면, 녹화창 감추기(단축키: Ctrl+Alt+H) 기능을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