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가 어디있나요?
실행을 하려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요
홈페이지 화면만 계속 나오구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010 **** ****
g***@hurr*********.com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바탕화면에서 반디캠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 체크한 경우, 반디캠 아이콘을 클릭해도, 반디캠이 실행 안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우측 하단(시계 바로 부분 옆)에 녹색 반디캠 아이콘이 보인다면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바탕화면에서 반디캠 아이콘을 선택하여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트레이 최소화 상태로 실행' 옵션에 체크한 경우, 반디캠 아이콘을 클릭해도, 반디캠이 실행 안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윈도우 우측 하단(시계 바로 부분 옆)에 녹색 반디캠 아이콘이 보인다면 클릭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