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녹화 중에는 괜찮았지만 녹화 영상을 확인 해보니 프레임 드랍 현상이 자주 생깁니다.
  • 빰이다
  • 2021.07.21 10:30:05
  • 조회 수: 7475
  • 댓글: 1

cpu : 라이젠5 3600 6 - core

ram : 16gb

그래픽 카드 : gtx 1650 super 입니다.

phasmophobia 라는 게임을 녹화 했습니다.

녹화 중에는 게임에 지장이 전혀 없었지만 녹화 영상을 확인 해보니

평균 3편중 1편은 정상녹화 됐고 1~2편은 중반부터 프레임 드랍 현상이 시작 되고 영상이 끝날때까지 드랍 현상이 지속 되었습니다.

컴퓨터 스펙 문제인가요? 엔비디아 제어판 3d관리 설정에서 전원관리모드 최고 성능 선호도 설정 해놨는데 이렇게 됩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그래픽 성능 기본 설정을 변경해 봅니다.

윈도우 시작메뉴 -> 그래픽 설정 -> 클래식 앱 '찾아보기' -> C:\Program Files (x86)\Bandicam\bdcam.exe 선택 -> 옵션 -> 그래픽 기본 설정에서 '절전' 혹은 '고성능'을 선택해 봅니다.

윈도우10, 반디캠 그래픽설정

 

 

 

2) 더불어, 아래 도움말 페이지의 내용을 참고로 문제를 해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how_to_reduce_lag_when_recording/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해당 동영상 파일을 보내주시면 확인 후, 추가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대용량 파일 보내기 >

네이버 이메일 (2GB, 파일은 10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naver.com/

다음 이메일 (4GB, 파일은 11개까지 첨부가능): https://mail.daum.net/

Send-anywhere.com (10GB, 로그인 불필요): https://send-anywhere.com/ko/

구글 드라이브 (15GB): https://drive.google.com

원 드라이브 (10GB): https://onedrive.live.com/about/ko-kr/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