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도에 이메일로 기술지원을 받아 오프라인 정품 라이선스를 등록하였습니다.
해당 오프라인 PC를 바꾸게 되어 (이전 라이선스를 재사용할 방법이 없어) 재구매를 고려중인데
기술지원 받는 방법은 동일한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오프라인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오프라인 등록 방법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