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andicam.co.kr/board/index.php?mid=bandicam&page=8&document_srl=172207
벌써 3번째 문의를 드리는군요. 이번 버젼업에서 해결될줄 알고 계속 업데이트를 기다렸는데 여전히 녹화가 안됩니다.
인내심에 한계를 느끼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발팀에 해당사항을 다시 한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발팀에 해당사항을 다시 한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