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도 아니고 자꾸 풀려요
매일 등록해줘야 하는건가요??
그럴거면 정품 왜사는지ㅠㅠ녹화하다가 풀린지도 몰라서 녹화 다 놓쳤네요
개짜증
방법좀 알려주세요 진짜 너무불편해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저번주 초에 배포했던 반디캠 5.2.0 베타버전에서, 말씀하신 버그가 있어서, 해당 문제를 수정한 버전을 다시 배포하였습니다.
혹시 저번주에 반디캠을 업데이트 하셨었나요?
그렇다면,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에서 '최신 베타' 버전을 받으시면, 말씀하신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만일, 위와 같은 경우가 아니시라면,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레지스트리를 초기화하는 프로그램이 있거나, 레지스트리를 보호하는 백신/방화벽 프로그램이 있으면 정품 인증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PC방의 경우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초기 상태로 항상 바뀌게 되는 데, 그런 경우에 정품 인증이 풀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반디캠 영문판과 한글판을 번갈아 설치하셔도 정품 인증이 풀리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품인증이 풀리게 된 원인을 찾게 되신다면, 정보 공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저번주 초에 배포했던 반디캠 5.2.0 베타버전에서, 말씀하신 버그가 있어서, 해당 문제를 수정한 버전을 다시 배포하였습니다.
혹시 저번주에 반디캠을 업데이트 하셨었나요?
그렇다면, https://www.bandicam.co.kr/downloads/ 이곳에서 '최신 베타' 버전을 받으시면, 말씀하신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2) 만일, 위와 같은 경우가 아니시라면,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레지스트리를 초기화하는 프로그램이 있거나, 레지스트리를 보호하는 백신/방화벽 프로그램이 있으면 정품 인증이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PC방의 경우 컴퓨터를 재시작하면 초기 상태로 항상 바뀌게 되는 데, 그런 경우에 정품 인증이 풀릴 수 있습니다.)
더불어, 반디캠 영문판과 한글판을 번갈아 설치하셔도 정품 인증이 풀리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정품인증이 풀리게 된 원인을 찾게 되신다면, 정보 공유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