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캡쳐 하는중에 왼쪽 상단에 메모창이 자꾸 뜹니다
매번 지우기 하는것이 힘들어요
어떻게하면 안뜨게 할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단축키를 사용하여 캡처를 하시나요?
그렇다면, 단축키가 다른 프로그램과 겹쳐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겹치지 않는 단축키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이미지 탭에서 다른 단축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단축키를 사용하여 캡처를 하시나요?
그렇다면, 단축키가 다른 프로그램과 겹쳐 해당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겹치지 않는 단축키로 변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디캠 실행창 -> 이미지 탭에서 다른 단축키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