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시에 마이크 볼륨이 너무 작게 녹음이 되고있어요...
볼륨설정을 해도 그렇더라구요....
해결방안이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필터에서 소음 억제를 낮음으로 하거나 끄고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마이크 필터에서 소음 억제를 낮음으로 하거나 끄고 녹화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마이크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