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녹화시 모니터화면을 꺼놓아도 녹화가 되나요??
  • 트레이더킴
  • 2021.06.18 22:25:33
  • 조회 수: 1978
  • 댓글: 1

반디캠을 정품을 구매하려고합니다~~ 제가 회사에 출근하는 동안 주식hts창을 녹화할생각인데 전기세아끼려고 녹화를 돌려놓고 모니터를 끄고 나가면 화면이 녹화가 되나요??

댓글'1'
반디캠컴퍼니
  • 2021.06.21
  • 수정: 2021.06.21 10:04:14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모니터 전원이 꺼지면 녹화할 대상이 사라지기 때문에, 반디캠 녹화가 비정상 종료될 수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에서 동일하게 비정상 종료되는 것은 아니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모니터 전원이 꺼져도 계속 녹화가 잘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비정상 종료가 되고, 

어떤 컴퓨터에서는 일정 시간 후에 비정상 종료가 됩니다. 

 

반디캠에서는 녹화중일 경우 절전모드로는 넘어가지 않게 제작이 되어 있는데, 컴퓨터(운영체제/그래픽카드)에 따라서 다르게 동작하는 부분은 저희가 제어가 되지 않습니다.

 

녹화를 하셔야 한다면, 모니터를 계속 켜 두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