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제까지만해도 잘되던게 컴퓨터 업데이트후 갑자기 코덱초기화실패뜨고서는 다시설치해도 안먹히네요 사용하는게임은 Cityracer 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화면 녹화모드 일때는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시나요? 게임 녹화모드 일때만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2) h264(nvida), h264(cpu), mpeg-4 로 설정했을 때 모두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3)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3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화면 녹화모드 일때는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시나요? 게임 녹화모드 일때만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2) h264(nvida), h264(cpu), mpeg-4 로 설정했을 때 모두 코덱 초기화 실패 메시지가 뜨시나요?
3) 기존에 설치된 반디캠 프로그램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후, 최신 버전의 반디캠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의 증상3의 해결책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annot-run/#case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