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에는 기본 오디오 장치에 스피커와 마이크 두개가 있잖아요?
그리고 밑에 추가 오디오 장치가 있구요
그런데 컴퓨터에는 기본 오디오 장치가 하나예요
그 및에 추가 오디오 장치가 있구요.
아래에 추가 장치 설정은 설정안함이 권장사항인데... 마이크로 설정해봤는데 제 목소리 녹음이 안되네요...
컴 소리와 제 목소리 둘다 녹음해야하는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림이 다른 이유는 버전 차이인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도움말 페이지에 설명된 이미지는 최신버전으로 캡처한 사진입니다.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반디캠 홈페이지에서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기존 버전이 최신버전으로 변경되며, 정품등록도 그대로 유지되게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ound_recording/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곳 도움말과 같이 설정해보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도움말 페이지에 설명된 이미지는 최신버전으로 캡처한 사진입니다.
기존 버전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서, 반디캠 홈페이지에서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기존 버전이 최신버전으로 변경되며, 정품등록도 그대로 유지되게 됩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sound_recording/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후, 이곳 도움말과 같이 설정해보신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는다면, 반디캠 소리설정, 윈도우 소리설정화면을 녹화해서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보내 주실 때, 마이크 모델명도 함께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