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andicam.co.kr/board/index.php?mid=bandicam&page=8&document_srl=165728
이번 버젼업에서 해결될줄 알고 계속 업데이트를 기다렸는데 여전히 녹화가 안됩니다.
다음 버젼업에서는 꼭 녹화할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발팀에 다시 한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개발팀에 다시 한번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