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을 킨상태로 디스코드 사용시 인게임 오버레이가 뜨질 않습니다.
설정에서 해결방안을 찾지 못하여 게임+디스코드+반디캠을 모두 끄고 게임과 디스코드를 먼저 켜서 오버레이 뜨는질 확인후 반디캠을 켜야하는데
반디캠을 상시 켜둘수 있게 이를 해결할 방안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을 먼저 실행할 경우에는, 반디캠에서 오버레이 출력을 하게 되므로, 디스코드에서 오버레이가 뜨지 않게 됩니다.
디스코드를 먼저 실행하고, 후에 반디캠을 실행할 경우,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을 먼저 실행할 경우에는, 반디캠에서 오버레이 출력을 하게 되므로, 디스코드에서 오버레이가 뜨지 않게 됩니다.
디스코드를 먼저 실행하고, 후에 반디캠을 실행할 경우, 문제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