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메뉴가 바뀌었어요.
  • 둥구봉
  • 2021.05.24 15:07:50
  • 조회 수: 1310
  • 댓글: 1

적색부분 메뉴가 바뀌었어요. 다시 인스톨하여도 원래로 안돌아 오네요. 

어느 설정을 하면 메뉴가 바뀌는 가요. 원인을 알려 주세요. 그리고 설정 값은 어느파일에 저장되나요?

설정파일을 삭제하면 초기화 되나요?

캡처.JPG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지금 말씀하시는 메뉴 탭이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이전 메뉴 처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에서 구버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반디캠 5.0부터 반디캠 스킨(메뉴 탭)이 변경 되었습니다.

이전처럼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반디캠 4.6 이하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2) 설정값은, 파일로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export-bandicam-setting/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