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가장 좋은 화질 대비 용량적게 저장하구 싶은데 어떤게 좋을까요?
  • 몰라요
  • 2021.05.22 01:20:57
  • 조회 수: 1910
  • 댓글: 1
 
 화질 관련질문에 답으로 남겨주시는 해당 세개 링크를 통해 접속을 해서 몇번이나 읽어보았는데 명쾌하게 나와있지않고 설명도 어려워서 질문남깁니다 
내장 코덱(h264)과 외장코덱(x264) 중에 외장코덱이 내장코덱보다더 좋은 압축(더적은용량) 으로 동일 화질로 저장할수있는건가요?
아니 다모르겠고 제가 화면 송출하는걸 녹화하구싶은데 화질 저하없이 용량도 더 적게 저장할수있는 방법이 뭐가있ㅇ을까요ㅕ?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외장 코덱은 반디캠의 기본 코덱보다 더 많은 시스템 자원(CPU, 메모리, 그래픽카드 사용률 등)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고사양의 컴퓨터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사양 컴퓨터가 아니시라면, 내장된 코덱을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반디캠에 내장된 기본 코덱은 시스템부하를 줄이면서 고화질의 동영상 녹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내장된 코덱인 H.264로 용량 대비 화질을 좋게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코덱별 용량 및 화질 비교: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external-codec/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