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녹화할 영역 선택에서 상단 메뉴 안보이게 할수 없나요?
  • SOBEIT
  • 2021.05.19 02:17:49
  • 조회 수: 1231
  • 댓글: 1

A.jpg

 

B.jpg

 

녹화할 영역 선택에서 모니터 위에 끝에서 부터 설정하고 마우스로 미세 조정을 하면 위에 메뉴 떄문에 메뉴 크기만큼 밑으로 내려옵니다.

 

메뉴 숨기이라던지 이동은 안되는지요? 아무리 찾아도 없어 보입니다. 

 

1번 사진에서 밑에 부분을 파도끝으로 설정하고 미세 조정을 하면 2번 사진 처럼 밑 부분이 상당메뉴 때문에 내려옵니다. 

 

진짜 너무 불편합니다. 어떻게 해결 안되나요??

댓글'1'
반디캠컴퍼니
  • 2021.05.19
  • 수정: 2021.05.19 12:06:45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키보드의 화살표 방향키(↑)를 이용하시면 녹화 창을 화면 최상단에 이동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