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녹화하려고 약 1시간 전에 구매를 했는데, 반디캠 실행 후 동영상을 재생하니 반디캠이 저절로 종료가 됩니다.
몇 번이나 이런 현상이 생겨서 알아보니 아마 저작권 보호 솔루션? 그런 게 되어 있어서 녹화가 안 되나 봅니다.
저는 그 동영상만 녹화하려고 반디캠을 구매했던 건데, 녹화가 안 된다면 사용할 이유가 없는데... 환불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무료체험판(평가판)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만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무료체험판(평가판)에 시리얼 번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에만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