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정품 시리얼번호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사용중이던 컴퓨터를 포멧하고 다시 반디캠을 설치할려니까 데모용만 설치되고 정품 시리얼 번호는 등록이 안됩니다.

구입 당시에 사용하던 이메일도 지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보유하고 있는 정품시리얼번호로 다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1833-7947로 전화하니 ARS 답변이 충분하지 못하여 이렇게 재문의합니다.

구입 영수증은 현재 갖고 있지 없지만 귀사에서 저의 개인정보로 구입한 기록은 확인이 가능할 것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9422 [문의]다중 녹화 문의 [2] Vii 2021.05.18 48
9421 녹화중 꺼짐현상 [1] 유료사용자 2021.05.18 259
9420 무료평가판에서 반디캠 정품 구매후 시리얼 넘버를 등록했는데.. [1] Andrew 2021.05.18 76
9419 녹화가 안됩니다 [1] secret 미니 2021.05.14 1
9418 녹화가 안되네요 [1] 윤지운 2021.05.14 57
9417 노트북을 닫은 상태로 녹화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 yjh 2021.05.14 486
9416 화면확대 프로그램 Zoomit 사용시 확대화면이 검게 녹화되는 문제 [6] 밝은소나무 2021.05.13 105
9415 화면 녹화시 오디오 녹화가 안되요 [2] 역발상 2021.05.13 44
9414 반디캠 상단컨트롤 항상표시 체크했는데 컴퓨터 재부팅하면 계속 사라져서 너무 불편해요 [1] 2021.05.13 66
9413 반디컷 워터마크 [1] 2021.05.13 64
9412 반품이 가능한가요? [1] 1324 2021.05.12 61
» 정품 시리얼번호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사용중이던 컴퓨터를 포멧하고 다시 반디캠을 설치할려니까 안됩니다. [1] 채종규 2021.05.12 61
9410 화면녹화를 하는데요 절반이 코댁이 없다는데요 [1] file 제품서비스가 2021.05.12 44
9409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꺼집니다. [1] secret 오류 2021.05.12 2
9408 정품구입 후 왜 워터마크 안없어지나요?? [1] 2021.05.12 91
9407 프로그램 문의 [1] secret 돌팬티 2021.05.11 2
9406 [문의]녹화가능시간 [1] file 멍뭉이 2021.05.11 61
9405 블랙박스처럼 활용 [1] oksm 2021.05.10 49
9404 마이크 관련 문의 [1] 마이크 2021.05.09 47
9403 녹화 기능 문의 [1] 이현우 2021.05.08 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