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얼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최대 녹화 가능한 용량이 54.8G로 되어 있는데 그 이상은 녹화가 불가능한걸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표시되는 숫자는 사용자님 컴퓨터의 남은 디스크 용량입니다.
표시되는 용량 초과로 녹화될 경우, 저장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게되며 녹화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디스크를 정리 혹은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시면, 디스크 용량을 늘리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표시되는 숫자는 사용자님 컴퓨터의 남은 디스크 용량입니다.
표시되는 용량 초과로 녹화될 경우, 저장공간이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뜨게되며 녹화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디스크를 정리 혹은 사용하지 않는 프로그램들을 삭제하시면, 디스크 용량을 늘리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