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캠 2대를 cctv 처럼 활용 하려고 합니다. 화면녹화가 자동 녹화가 되기에 웹캠으로도 부팅시 자동 녹화 되게 할 수 있을것 같아 반디캠으로 사용 하려하는데
문제가 예상되는것이 웹캠 2대를 동시 녹화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웹캠 2대 동시 녹화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웹캠 2대 동시 녹화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