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어폰 마이크 설정에 대해 문의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아무 문제 없이 강의 녹화를 했었는데
얼마 전 부터 갑자기 마이크 소리가 녹음이 되지 않아
반디캠 사이트에서 마이크 설정하는 법 동영상을 보고
그대로 따라서 설정했는데 여전히 이어폰 마이크 녹음이 되지 않습니다.
얼마전 까지 아무 문제가 없었는데 갑자기 왜 이런 문제가 생긴건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다음과 같이 마이크에 이어폰 장치를 선택했는데도, 마이크 녹음이 안되시나요?
2) 윈도우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음성 녹음기'로는 음성이 제대로 녹화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윈도우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마이크에서, "앱에서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옵션을 킨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다음과 같이 마이크에 이어폰 장치를 선택했는데도, 마이크 녹음이 안되시나요?
2) 윈도우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는 '음성 녹음기'로는 음성이 제대로 녹화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윈도우 시작 > 설정 > 개인 정보 > 마이크에서, "앱에서 마이크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옵션을 킨 후, 다시 시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