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화중간에 삐익, 같은 기계음이 납니다. 그리고 마이크도 아~~~~~~~ 계속했을때, 끊기면서 들립니다. 엌떻게 설정해야할까요?
동영상은 파일 첨부를 어떻게 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이크 볼륨을 100%로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소음억제 기능을 끄면, 끊기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파일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마이크 볼륨을 100%로 하면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2)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다면, 소음억제 기능을 끄면, 끊기지 않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동영상 파일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