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적으로 녹음은 된거 같은데 동영상 재생시 소리가 안들려요.! ㅜㅜ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소리 녹음하기' 옵션을 체크하고, 녹화 중에 반디캠 실행창에서 소리바 부분이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1)처럼 보이실 경우, 정상적으로 소리 녹화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했는데, 들리지 않으신다면, 그램플레이어 혹은 팟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재생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녹화 파일(소리가 들리지 않는 파일)과 반디캠 소리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소리 녹음하기' 옵션을 체크하고, 녹화 중에 반디캠 실행창에서 소리바 부분이 움직이는게 보이시나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1)처럼 보이실 경우, 정상적으로 소리 녹화가 된 것입니다. 이렇게 했는데, 들리지 않으신다면, 그램플레이어 혹은 팟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재생플레이어로 재생하면 정상적으로 들리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여전히, 문제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해당 녹화 파일(소리가 들리지 않는 파일)과 반디캠 소리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