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노트북에 설치를해서 사용했었는데...
노후화로 노트북은 사용을 하지 않고 새컴터에 깔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기존 노트북에서 반디캠을 등록해제하신 후에, 새로운 컴퓨터에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기존 노트북에서 반디캠을 등록해제하신 후에, 새로운 컴퓨터에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