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게임모드 녹화 검은사막 만 안됩니다 하위버전도 다안돼구요..
  • chlgustn
  • 2021.04.23 22:03:04
  • 조회 수: 2301
  • 댓글: 2

5.0.1 버전 4.5.4 버전 다안됩니다 대체 이유가뭡니까? 작년까진 잘되었는데 4만4천원 내고 정품쓰는데도 게임녹화가안되니....

빨리 검은사막 녹화 되게 해주세요;

 

0001.jpg

 

댓글'2'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5.0.1과 4.5.4 버전으로 검은 사막 게임을 녹화했을 때, 정상적으로 게임 녹화가 되는것을 다시한번 확인하였습니다. 

 

컴퓨터를 재시작 후에, 

검은 사막 게임을 먼저 실행 -> 반디캠을 실행하면 인식이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hlgustn
  • 2021.04.26

넵 일단 재부팅후 5.0.1버전으로 다시해보겟습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