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1 버전 4.5.4 버전 다안됩니다 대체 이유가뭡니까? 작년까진 잘되었는데 4만4천원 내고 정품쓰는데도 게임녹화가안되니....
빨리 검은사막 녹화 되게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5.0.1과 4.5.4 버전으로 검은 사막 게임을 녹화했을 때, 정상적으로 게임 녹화가 되는것을 다시한번 확인하였습니다.
컴퓨터를 재시작 후에,
검은 사막 게임을 먼저 실행 -> 반디캠을 실행하면 인식이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넵 일단 재부팅후 5.0.1버전으로 다시해보겟습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5.0.1과 4.5.4 버전으로 검은 사막 게임을 녹화했을 때, 정상적으로 게임 녹화가 되는것을 다시한번 확인하였습니다.
컴퓨터를 재시작 후에,
검은 사막 게임을 먼저 실행 -> 반디캠을 실행하면 인식이 잘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넵 일단 재부팅후 5.0.1버전으로 다시해보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