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컴퓨터 사양 문의드립니다.
  • 반디짱
  • 2021.04.22 19:48:49
  • 조회 수: 3513
  • 댓글: 1

안녕하세요.

반디캠 기본 설정으로 인강 같은거를 녹화한다고 할때

노트북

Intel(R) Core(TM) i5-6200U CPU @ 2.30GHz   2.40 GHz

렘 : 8.00GB

 

위 사양보다 더 좋은 컴퓨터 사양으로 녹화해도 녹화 품질 차이는 없는거죠?

 

위 사양으로 녹화할때 문제는 없으나 더 좋은 사양으로 하면 좀 더 녹화의 질이 더 좋게 되나 싶어서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반디캠 권장사양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

 

2) 또한, 온라인 강의 사이트의 경우, 자사의 컨텐츠를 보호할 목적으로 동영상 녹화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copy-protection/

반디캠 무료버전으로 녹화가 되는지 테스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