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하더라도 다시 시작을 하면 화면에 <unregistered>라고 뜹니다.
등록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혹시, 반디캠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종료한건 아니신가요? 반디캠 프로그램 삭제를 할 경우, 자동으로 등록해제가 되게 됩니다.
2) 사용하시는 컴퓨터가 공용 PC로 PC를 종료하면 모든 프로그램이 초기화되는 PC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일증상 반복입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혹시, 반디캠 프로그램을 삭제하시고 종료한건 아니신가요? 반디캠 프로그램 삭제를 할 경우, 자동으로 등록해제가 되게 됩니다.
2) 사용하시는 컴퓨터가 공용 PC로 PC를 종료하면 모든 프로그램이 초기화되는 PC는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일증상 반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