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정품등록해제 하지 않고 포맷해버리면 재설치한 OS에서 반디캠 사용이 불가능 한가요?
이럴때는 라이센스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PC를 포맷하여, 기존 반디캠이 완전히 삭제되었을 때, 등록해제가 자동으로 되게 됩니다.
포맷된 pc에서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PC를 포맷하여, 기존 반디캠이 완전히 삭제되었을 때, 등록해제가 자동으로 되게 됩니다.
포맷된 pc에서 반디캠을 재설치하여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