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을 녹화하는데, '패키지를 등록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녹화영상이 재생이 안 되는 이유가 뭘까요?
얼마 전까지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팟플레이어 혹은 1그램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재생플레이어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팟플레이어 혹은 1그램플레이어와 같은 다른 재생플레이어로 재생이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