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녹화모드로 다양한 게임들 녹화하는데
다른게임들은 잘되거든요?
검은사막 게임만 녹화가 안돼요 저번까지는 잘됐는데 갑자기 안돼요.뭐가 문제죠?
검은사막게임만 프레임도 안나오고 녹화버튼눌러도 아무반응이 없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반디캠 5.0.1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감사합니다.
안돼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반디캠 5.0.1 버전을 다운로드 하여 정상적으로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version.nhn?softwareId=MFS_100191&categoryId=C0200000#
감사합니다.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