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동영상 이어폰으로 연결 후 녹화
  • 에로리
  • 2021.04.12 16:42:16
  • 조회 수: 3347
  • 댓글: 1

안녕하세요.

반디캠 구매자입니다.

 

Webex 라는 화상시스템 통해서 동영상녹화를 하려고합니다ㅠㅠ.

 

이어폰을 낀 상태로 녹화를 하는데 소리는 녹화가 안되더라구요..

 

반디캠 소리 설정도 이어폰으로 클릭하고 했는데두ㅜㅜ녹음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서 녹화설정에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해 주시고, 

Webex 오디오 설정에서도 동일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하면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디캠, 사운드 출력 장치 선택

 

 

위와 같이 했는데도 소리 녹화가 안될 경우, 반디캠 소리 녹화 설정 및 webex 오디오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