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디캠 구매자입니다.
Webex 라는 화상시스템 통해서 동영상녹화를 하려고합니다ㅠㅠ.
이어폰을 낀 상태로 녹화를 하는데 소리는 녹화가 안되더라구요..
반디캠 소리 설정도 이어폰으로 클릭하고 했는데두ㅜㅜ녹음이 안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서 녹화설정에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해 주시고,
Webex 오디오 설정에서도 동일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하면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했는데도 소리 녹화가 안될 경우, 반디캠 소리 녹화 설정 및 webex 오디오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에서 녹화설정에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해 주시고,
Webex 오디오 설정에서도 동일한 이어폰 장치를 선택하면 녹화가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이 했는데도 소리 녹화가 안될 경우, 반디캠 소리 녹화 설정 및 webex 오디오 설정창의 스크린샷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