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그램을 삭제하거나 정품 등록을 해제하면 다른 PC에서 시리얼 번호를 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 빠른 답변은 AI 상담원에게 문의해 주시고, 게시판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은 bandicam@bandicam.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반디캠 모니터4개 녹화는 안되나요?
  • ㅁㄴㅇㄹ
  • 2021.04.11 00:36:35
  • 조회 수: 1252
  • 댓글: 1

4k 모니터 4개로 주식차트 녹화할라고 하는데 계속 중간중간에 멈추네요... 그래픽카드는 rx580 이구요

 

윈도우는 10입니다.. 어떨때는 1시간되다 멈출때도있고 어떨때는 녹화시작하자마자 1~2초만에 멈출때가 많습니다. 이거 하드웨어 문제인가요 소프트웨어 문제인가요?

댓글'1'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해 봅니다.

기존에 설치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한 후, 최신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 봅니다.

- 엔비디아(Nvidia): http://www.nvidia.co.kr/Download/index.aspx?lang=kr

- 인텔(Intel): https://downloadcenter.intel.com/ko

- AMD: https://www.amd.com/ko/support

 

 

2. 또는 H264(CPU)로 선택했을때 괜찮은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으로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DxDiag.txt 파일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키 + R"키를 입력 한 후, "dxdiag"를 입력해서 "DirectX 진단 도구"를 실행한 후, [디스플레이]탭에서 [모든 정보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DxDiag.txt 파일을 저장하실 수 있습니다. 

dxdiag.png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에디터 선택

※ 주의 : 페이지가 새로고침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