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샷은 원본이랑 100% 똑같은데 영상 녹화는 색감이 달라지네요 ㅜㅜㅜ
영상은 똑같이 할 수 없나요? RGB24코덱을 써봐도 그대로네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포맷을 RGB24로 하면, 원본 색상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external-codec/
2) 또한, H264 (High 4:4:4 무손실)을 사용하면, 조금 더 나은 색감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264-profile/
감사합니다.
팟플레이어 환결설정을 변경하니 똑같이 나오네요 !!
조금만 더 테스트 하다가 반대캠 구입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포맷을 RGB24로 하면, 원본 색상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external-codec/
2) 또한, H264 (High 4:4:4 무손실)을 사용하면, 조금 더 나은 색감으로 녹화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support/tips/h264-profile/
감사합니다.
팟플레이어 환결설정을 변경하니 똑같이 나오네요 !!
조금만 더 테스트 하다가 반대캠 구입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