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작년에 사용할 땐
녹화 버튼을 누르면 321을 세고 그후 녹화가 시작이 되었던 거 같은데요.??
제 착각이었나 잘 모르겠지만요...
올해 새로 하려니 그 기능이 안 되네요.
어떻게 하면 시작 버튼을 누른후 321을 세고 시작할 수 있는 건지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옵션에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 표시" 욥션을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3번 옵션)
옵션 체크시, 녹화가 3초 후(3, 2, 1)에 시작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반디캠 실행 -> 비디오 탭 -> 설정 -> 옵션에서,
"카운트 다운 타이머 표시" 욥션을 체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에서 3번 옵션)
옵션 체크시, 녹화가 3초 후(3, 2, 1)에 시작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