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보다 소리가 빠르게 녹음이 되거나 늦게 녹음이 됐을 때가 있어요.
해결 방법 문의 드립니다.
용량 초과로 올릴 수가 없습니다. 종종 화면과 소리 싱크가 안 맞을때가 있어요. 싱크를 맞춰 녹화하는 방법이나 녹화 후 싱크를 맞추는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싱크가 안맞는 문제에 대해, 아래 링크의 녹화모드별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audio-sync-delay/
감사합니다.
용량 초과로 올릴 수가 없습니다. 종종 화면과 소리 싱크가 안 맞을때가 있어요. 싱크를 맞춰 녹화하는 방법이나 녹화 후 싱크를 맞추는 방법을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싱크가 안맞는 문제에 대해, 아래 링크의 녹화모드별 해결책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audio-sync-dela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