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디오 캡처 장치 초기화를 실패 했습니다.
로지텍 c920 캠으로 영화를 찍으려고 하는데..
위와 같이 비디오 캡처 장치 초기화 실패라고 나오네요
제가 무엇을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만, 해당 웹캠의 연결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데도 안되신다면,
포맷 선택메뉴에서 다른 비디오 크기를 선택해 보거나, '사용자 정의 오디오 장치' 옵션을 끄고 다시 시도해 봅니다.
에러메시지가 계속 보인다면, 포맷 선택 메뉴화면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1) 해당 모델의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드라이버를 설치하셔야만, 해당 웹캠의 연결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2) 드라이버를 설치하셨는데도 안되신다면,
포맷 선택메뉴에서 다른 비디오 크기를 선택해 보거나, '사용자 정의 오디오 장치' 옵션을 끄고 다시 시도해 봅니다.
에러메시지가 계속 보인다면, 포맷 선택 메뉴화면을 bandicam@bandicam.com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