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 정품구매해서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한가지 불편한점이있는데, 게임등과 같이 켰을때 글로벌 우선(?) 단축키를 사용하는 방법은 없나요?
예를들어 f1이 녹화 시작버튼이면 게임내에서도 f1이 눌리고 녹화가 같이 시작됩니다.
oCam이나 알캡쳐는 단축키 누르면 녹화/캡쳐만 진행되고 게임내의 영향은 없는데 반디캠도 설정 가능한가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을 개발팀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건의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