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44개 PC에서 사용가능한 영구시리얼을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한 분이 정품등록 해제를 하지 않고 포맷을 했습니다.
그후에 다른 PC에 새로 정품등록을 하면
44개 PC 에서 문제가 안생기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윈도우 포맷을 하고 반디캠이 완전히 삭제 됐다면, 다른 PC에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네. 윈도우 포맷을 하고 반디캠이 완전히 삭제 됐다면, 다른 PC에 기존 라이선스 정보로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andicam.co.kr/faqs/bandicam_license_registration_polic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