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캠으로 녹화한 영상 소리를 이어폰으로 들을 때
오른쪽 이어폰에만 소리가 들립니다.
그냥 영상을 볼때는 양쪽의 소리가 나는것으로 보아 이어폰이나 노트북의 오류는 아닌거같은데
이런경우 어떻게 해결하나요?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포맷 설정에서 '스테레오' 대신 '모노'를 선택해서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림의 8번)
안녕하세요.
반디캠컴퍼니입니다.
아래 포맷 설정에서 '스테레오' 대신 '모노'를 선택해서 녹화를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림의 8번)